구매대행안내

>

구매대행안내

>

구매대행 서비스란?

신청서 작성 한 번으로 온라인 쇼핑몰/로드샵 상품 구매, JEK 물류센터에서의 포장작업, 요청하신 일본내 주소지까지의 빠르고 안전한 배송이 가능합니다.


구매대행 서비스 절차

  • 신청서 작성
    • 온라인 쇼핑몰에서 구매하고자 하는 상품을 JEK 구매대행 신청서에 작성해 주세요.
    • 정확한 상품 정보가 있어야 상품 구매가 가능하오니 상품 URL, 수량, 색상 등을 정확히 기재해 주시기 바랍니다.
    • 정확한 상품정보가 기재되지 않을 경우 구매 지연될 수 있습니다.
  • 상품 결제
    • 고객님께서 신청서에 작성하신 정보를 기준으로 1차 상품가 결제 요청을 드립니다.
    • 입금이 확인되면 고객님께서 작성하신 신청서를 근거로 JEK 담당자가 구매를 진행합니다.
    • 신청 상품이 구매 불가 또는 지연될 상황일 경우 고객님께 문자 혹은 E-mail로 사전 안내를 해드리고 있으니, JEK에서 발송된 문자/E-mail을 반드시 확인해 주세요.
  • 입고
    • JEK물류센터에 고객님께서 주문하신 상품이 도착합니다.
      상품이 도착하면 고객님께서 작성하신 신청서와 상품 실물을 함께 확인합니다.
      검수 과정에서 이상이 있는 경우 고객님께 문자 안내를 드립니다.
  • 운송료 결제
    • 배송준비가 완료된 포장상태로 중량을 실측하여 운송료를 산정합니다.
      운송료 결제를 빨리하면 할수록 상품을 더욱 빨리 받을 수 있습니다.
  •  국제운송(항공/해운)
    • 배송료 결제가 확인되면 바로 발송해 드립니다.
  • 통관
    • 고객님 상품이 일본으로 입항 예정임을 세관에 신고한 상태이므로 이때는 세관신고 금액 또는 수하인, 주소변경이 불가능합니다.
  •  일본내배송
    • 세관에서 수입신고/통관이 완료되면 요청하신 주소지로 배송해 드립니다.